판매원의 윤리에 관하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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판매원의 윤리에 관하여
'착한 사람을 고용해서 판매를 가르칠 수는 있지만, 판매원을 고용해서 친절함을 가르칠 수는 없습니다.'
그렇기 때문에 소매상들은 고객 만족을 향상시키기 위해 점점 더 올바른 태도를 가진 동료들을 고용하기를 원합니다.
비언어적인 신호에서부터 스피치 톤에 이르기까지 어떤 것이든 고객들이 구매하는 것을 단념시킬 수 있습니다.
심지어 부정적인 경험은 온라인에서 혹은 다른 소비자들에게 그들의 불만족을 퍼트림으로서 이를 통해 카타르시스를 느끼기도 합니다.
슬프게도, 부정적인 경험들은 보통 긍정적인 경험들보다 훨씬 더 오래 기억에 남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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